프랜차이즈서울 창업박람회에 4500여명 사전등록, 선착순 무료등록 마감 임박

작성자
franchiseseoulco
작성일
2016-02-19 10:36
조회
473

프랜차이즈서울 창업박람회에 4,500여명 사전등록, 선착순 무료등록 마감 임박

 

■ 사전 등록 선착순 5,000명 무료 관람 혜택 제공

■ 프랜차이즈 창업의 新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 창업 아카데미, 전문가 컨설팅, 특별 프로모션 등 창업 준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 마련

 

코엑스(대표 변보경)와 세계 최대 전시회 전문 주최사 리드엑시비션스코리아(Reed Exhibitions Korea)가 공동 주최하는 ’2016 프랜차이즈 서울’에 현재까지 약 4,500명이 참관 신청을 하며, 선착순 5,000명 무료등록 이벤트 마감이 임박했다. 프랜차이즈 서울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가맹점 창업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창업박람회로 오는 3월 3일(목)부터 5일(토)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올해 박람회에는 130개사 140여개 브랜드가 350부스 규모로 참가할 예정이다. 디저트카페, 외식 등 창업 관심도가 높은 아이템을 비롯해 세탁전문점, 애견용품, PC방, 골프용품샵, 두발관리, 홈케어서비스, 아로마용품점, 튜닝샵, 만화가게, 영어교육 등 다양한 창업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상담 후 계약 체결 시, 가맹 본사가 제공하는 가맹비, 교육비 할인, 인테리어·장비 지원 등의 특별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창업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 창업자가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창업 아카데미도 개최된다. ‘프랜차이즈 창업과 개별창업의 장단점’, ‘2016 창업 트렌드와 유망 아이템’, ‘지식재산권을 통해 유망본사 알아내는 법’, ‘입지 선정 비결’, ‘상가계약 및 창업 관련 법률’, ‘창업지원제도’ 등 9개 세션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1대1로 보다 심도 있는 창업 관련 상담을 제공하는 전문가센터도 운영된다. 전문가센터에서는 가맹사업 법률 전문가와 시중은행의 금융 전문가 등이 상담을 제공한다. 이에 예비 창업자들은 가맹계약 및 창업자금마련 등 창업 시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코엑스 전시팀 염중희 과장은 “창업에 뛰어들기 전 최신 창업 트렌드 및 본인에게 적합한 창업 아이템을 꼼꼼히 조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창업 관련 최신 동향을 한눈에 파악하고, 다양한 창업 아이템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창업박람회가 예비창업자들에게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하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