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강점

‘프랜차이즈 서울’은 국내 최고의 전시컨벤션 주최사인 코엑스와 글로벌 최대 규모의 전시주최사인 리드엑시비션스가 공동 주최하는 국내 최대 국제프랜차이즈 전시회 입니다. 40회 개최의 축적된 예비 창업자 유치 노하우와 강력한 인지도를 가지고 프랜차이즈 본사에게 가장 효과적인 가맹사업 홍보의 장을 마련합니다.

# 22,000명의 예비 창업자가 방문하는 전시회
  • 1. 주요 SNS채널을 통한 연간 홍보, 연간 30회 이상 발송되는 E-뉴스레터, 인터넷 검색어광고, 블로그 광고 등 다양한 온라인 홍보 진행
  • 2. 주요 지하철 노선 광고, 주요도로 육교 현판 광고, 쇼핑몰 디지털광고, 대형 전시회 광고, 주요채널 라디오 광고, 언론사 보도자료 배포, 초청장 및 포스터 배포 등 오프라인 홍보 진행
  • 3. Le Club(VIP 커뮤니티) 운영을 통한 고액 창업자 유치
  • 4.창업세미나 및 교육 프로그램 운영
#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크기와 종류별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참관객 프로필
  • 1. 주요방문객 1. 3~40대 (방문객 62%)

    – 엔터테인먼트, 렌탈 서비스, 트렌드 푸드 브랜드에 높은 관심

    – 2억원 미만 소자본 창업 자본 보유

  • 2. 주요방문객 2. 50대 이상 (방문객 17%)

    – 외식업, 무인 빨래방, 인형뽑기등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형태에 높은 관심

    – 3억원 이상 창업 자본 보유, 다점포 계약 가능

# 국제 프랜차이즈 전시회 최대 규모
  • 1. 코엑스 1층 전관 사용 (2017년10,348m2 -> 2018년 18,378m2)
  • 2. 해외 바이어 초청을 통한 글로벌 시장 진출 기회 제공
# 창업 관련 어떤 아이템이든 참가 가능
  • 1. 예비 창업자의 관심이 높은 외식브랜드의 규모를 키움과 동시에
  • 2. 도소매, 서비스 등 비외식 브랜드 비율을 높여 다양한 니즈 충족
# 연간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 가능한 전시회
  • 1. 전시회 사전마케팅

    – 온라인 1:1 비즈매칭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사전에 예비 창업자에게 기업 정보 전달

    – 프랜차이즈서울 공식 SNS계정을 통한 업체 홍보

    – E-뉴스레터를 통한 참가업체 소개

    – 홈페이지 배너를 통한 업체 로고 노출

  • 2. 전시회 사전마케팅

    – 부스 참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가맹점모집

    – 1:1 비즈매칭 프로그램을 이용한 적극적 홍보 가능

    – 브랜드북(디렉토리북) 광고, 주목할만한 업체 소개

    – 부스배치도 및 현황판 등 업체 로고 노출

    – 전시장내 천장 배너 설치

    – 센트럴 스테이지 사업설명회 및 브랜드 홍보

    – 전시회 스폰서 프로그램을 통한 브랜드 노출 극대화

  • 3. 전시회 사후 마케팅

    – 전시장을 방문하지 않은 사전등록 참관객에게 모바일 디렉토리북, e-뉴스레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참가브랜드 추가 노출

  • & 연간 홍보 및 스폰서 관련 상세 정보는 사무국으로 문의해주세요.